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말에 파주에 신설된 퍼스트가든이라는 


가족 단위가 또는 데이트 장소로 좋은곳 퍼스트가든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아직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가족 단위 몇 빼고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처음 가면 주창장에서 차를 새우고 3분거리에 매표소와 


Gift샵을 보실수있어요




입구 사진인데요... 에버랜드랑 비슷한거 같아요


그리고 미쳐 못찍었지만 할인 쿠폰있어서 들어갔는데 못찍었네요 죄송 ㅜㅜ


쇼핑몰에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도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가족단위 물놀이 하기도 좋더라구요



보시면 알겠지만 놀이기구도 많고 바로 위에 보이는 사진이 챌린지라는 기구인데 다른업체에서도


탐나는 물건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어린이 강좌나 문화강좌를 다루는 혜움이라는 곳이랑 결혼식이랑


연회장 같은거 사용하는곳인데 드라마 촬영장소라고도 하네요




끝으로 물고기 밥주는곳이랑 새모이 체험장인데요 세모장에서 손만올렸는데 새가 날아 오더라구요


진짜 최고였어요  물고기 밥주는것도 떔목으로 해서 이동가능하구요 


어린이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ㅜㅜ


그리고 지금 여름이라서 물놀이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ㅋㅋ


이상 퍼스트가든 리뷰였어요~

반응형
댓글